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부서진 제휴 마케팅을 고치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그것이 당신 자신의 제품이든 제휴 제품이든 상관없이 당신을 묘사한다면, 당신이 이해하는 것을 공유하는 것에 대한 흥분 중 하나로 간주되는 사고 방식을 전환해야 합니다. 종종 개인은 시청자의 입구에 상품을 놓을 때가 되면 소심해집니다. 당신은 확실히 다른 카테고리에서 특집 제품과 제안을 주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이 비슷한 상품의 유용한 비교를 찾고있을 때 N 규칙은 적용되지 않을 것입니다. 따라서 새로운 제휴 제품을 홍보하려는 경우 팟 캐스트에서 해당 제품의 창립자를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철저하고 유용한 데모를 함께 배치하면 데모 자체 내에서 많은 사람들의 질문에 답할 수 있습니다.대부분의 시청자는 여전히 Bluehost에 대한 엄청난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 있지만 문제가 달라질 경우 의식을 유지하고 준비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지금은 Bluehost를 홍보하는 것이 실제로 편안합니다. 특히 문제가 잘못 될 때 개인에게 배송 할 수있는 구매자 지원 담당자가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상황은 제휴사와 함께하는 모든 회사에서 발생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개방적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https://partner-safe.net 이어야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블루호스트를 추천한다.

그리고 사실, 그들은 확실히 시간이 흐르면서 나의 최고 계열사 중 하나였다. 시중에는 재무 계획에 집중하는 좋은 브랜드들이 많이 있지만, 내 영역은 아니다.소셜 미디어에 있는 사람들은 대개 사교적이기 위해 있는 것이지, 사려고 있는 것이 아니다. 쿠폰 코드일 수도 있고, 당신이 소유하고 있거나 연줄이 있는 다른 상품의 저렴한 가격일 수도 있다.

시청자 회원이 이메일을 통해 영수증을 보내면 보너스 또는 입력 방법에 대한 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회신 할 수 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더 많은 사람들이 거주하는 것보다 재생으로 볼 가능성이 높습니다. 좋은 점은 단순히 행동을 취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해야한다는 것입니다. 무엇보다도 Sage가 웹 사이트 또는 블로그에서받는 무료 가입에서도 커미션을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 방문자 또는 블로그 독자가 회계 도구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고 느끼는 경우, 이것은 발견 할 수있는 좋은 파트너십 일 수 있습니다. BH Cosmetics 관계자는 방문 60일 이내에 구매한 금액에 대해 8 %의 수수료를받습니다. 웹 사이트의 평균 주문 가격은 38 달러이고 현장 전환 가격은 6.46 %입니다. 친환경적이고 안전한 호스팅 플랫폼 인 GreenG https://partner-safe.net eeks는 판매 당 최대 100 달러를 벌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단순히 하나의 판매에 대 한 $50, 6 또는 추가에 대 한 $100와 함께 아낌없이 지불 하는 계층화 된 프로그램을가지고 있습니다.낮은 비용, 과도한 ROI, 그리고 단순히 추적 가능한 결과와 함께,이 채널은 많은 다른 방법 보다 추가 효율성을 제공 합니다. 급여는 수익성 있는 판매/클릭/행동에 대한 몫 또는 정액 요금을 연관시킨다. 수수료 건설은 우리의 목록에서 더 많은 유익한 제안 중 하나이지만, 그것이 반복되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 당신은 한 번만 수수료를 벌 수 있습니다. 그리고 Coursera Plus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 전문 분야, 인증서 및 항목에만 적용되므로 비용을받는 코스에는 제한이 있습니다. 우리의 목록에 마지막 제휴 프로그램은 Coursera ⁇ 스탠포드 대학 컴퓨터 과학 교수에 의해 2012 년에 만든 미국 온라인 과정 공급 업체입니다.제휴 광고는 종종 커뮤니티 광고 또는 다단계 광고와 혼동됩니다. Neilpatel.com은 계속 진행하기 전에 연결의 안전성을 평가해야합니다. 이러한 제휴 틈새 시장을 시도하여 시장 리더로 변모 할 수있는 기회를 얻으십시오. 그래서 나는 항상 ConvertKit 및 내가 홍보하는 반대 제휴 제품에 대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30,000 번 이상 보았고, 그것은 다시 내 웹 사이트와 비디오 설명에 언급 된 제휴 하이퍼 링크를 통해 방문자의 톤을 구동. 그것은 내가 청중에게 유익하고 오랜 기간 동안 그들에게 봉사 할 수있는 제휴 유용한 자원의 훌륭한 사례이며, 비슷한 시간에 건전한 제휴 수입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제휴사 링크라고 말하는 것 외에도 질문에 답하고 필요한 경우 지원을 제공하십시오. Rakuten Advertising은 게시자와의 견고한 관계를 구축하고 제공된 상품에 대해 교육하는 데 중점을 둔 제휴사 탐사 프로그램을 설계했습니다. 이 전략은 출판업자의 청중에게 매혹적으로 다가갈 수 있는 매력적인 소비자 대면 제공물을 만드는 것과 일치했다. 제휴 기업가들은 고객들에게 그들이 구매하는 장소를 회사에 추천하는 것에 대해 수수료를 받는다. 이 수수료는 제품 및 추천 금액의 정도에 따라 1 %에서 20 % 또는 그 이상까지 다양합니다. 온라인 캠페인의 경우 사용자 정의된 하이퍼링크 또는 조회 코드를 사용하여 판매를 추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