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 The Story

그러나 그 증거를 보여주는 것은 거래를 봉인하고 나를 “자유로운” 진영으로 확고하게 이동시켰다. 그래서, 여러분이 여러분의 청중들에게 제품을 팔기 시작하기 전에, 여러분은 그것을 안팎으로 스스로 깨달아야 합니다. 그것은 매우 효과적인 것입니다. 여러분이 이미 청중 중 누군가와 가지고 있는 관계와 함께 특정 제품에 대한 여러분의 실제 전문 지식이 얼마나 더 효과적일지 생각해 보십시오. 이 경로의 단계를 정의하면 코스에 따라 다양한 요소에서 어떤 종류의 제품이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오피 청중에게 도움이 될 것인지 정확하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유튜브는 시청자를 늘리고, 모델을 구축하며, 당신의 추천을 신뢰하는 시청자들에게 제휴 상품을 홍보하는 훌륭한 장소가 될 수 있다.

그리고 가장 높은 1%의 근로자는 30일에 수십 개의 1000달러 또는 수백 달러를 창출한다.

그들은 헌신적인 팀과 많은 다른 해의 경험을 가진 전임 제휴 마케팅 담당자인 경향이 있다.

Coursera 제휴사는 전문적으로 디자인된 배너와 콘텐츠 추천이 포함된 월간 제휴 뉴스레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광고에서 케이크 장식 팁에 이르기까지 티처블은 다양한 틈새 주제에 적합하다. 티처블 제휴 프로그램은 추천자의 월 구독료에 대해 30%의 반복적인 수수료를 지불한다.

플랜은 30일에 29달러에서 499달러까지 어디든 갈 수 있는데, 이것은 당신이 한 달에 150달러까지 벌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그것이 잘 되지 않는다면, 당신은 단지 시간과 약간의 현금을 낭비했을 뿐이다. 당신은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 제휴 프로그램에 참여하기를 원하는 블로거 또는 중소기업입니까? 아래에서는 귀하가 가입할 수 있는 상위 제휴 프로그램을 살펴보겠습니다.계열사에 소극적인 수익을 낼 오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이익을 얻는다. 제휴사 수익을 창출하려면 플랫폼을 개발하고 웹 기반 뷰어를 구축해야 합니다. 또한, 비즈니스 동향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첫 번째 단계는 스타벅스와 스포티파이가 했던 것과 매우 유사하게 보완 모델과 그 계열사들과 함께 단기 캠페인을 만드는 것이다. 리드당 가격 또는 투자 수익률에 해당하는 실행 가능하고 정량화 가능한 메트릭을 설정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캠페인이 성공적이었는지 아닌지를 가늠하는 것은 문제가 될 수 있다.

음악 생태계 조성을 위한 스포티파이와 스타벅스의 공동 브랜드 마케팅 캠페인이 이를 보여주는 완벽한 사례다. 스타벅스는 스포티파이와 제휴함으로써 새로운 에스프레소 매장 전문성을 창출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