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제휴 마케팅에 많은 돈을 쓰는 것을 막기 위한 방법들

반대로, 당신은 당신의 최고의 시청자들에게 도달하기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오피가이드 위해 집중과 최적화 전략을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광고를 보는 사람에 대한 추가적인 통제를 가지고 있다.

제휴사 웹 마케팅에는 SEO에 관한 전형적인 환상이 있다.

그러나 PPC는 제휴 기업가들에게 필수적이고 매우 효과적인 장치이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당신은 광고할 상품이나 서비스의 종류를 설정해야 한다.

이것은 웰빙 & 헬스, 현금 & 금융, 취미, 애완동물과 같은 “틈새”를 선택하는 것을 의미한다.

제휴 마케팅을 하는 방법은 온라인 기업가로서 당신의 성공에 필수적일 수 있다.

그러나 웹 사이트, 광고 또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완벽하게 설정되어 있더라도 여전히 협력할 조직을 원할 것입니다 오피가이드 . 계열사들은 일반적으로 회사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그들 자신의 디지털 자산에서 명시적으로 홍보한다.

이 길을 가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아직 브랜드가 확립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그들은 개인들의 입장에서 링크를 얻기 위해 구글 애드워즈와 같은 광고에 의존해야 한다.

내가 그 운명적인 광고를 내기 전에, 나는 제휴 마케팅 커뮤니티에 등록했다. 이것은 제휴사 넷 마케팅의 어두운 면과 관련된 나의 마지막 요점으로 나를 이끈다. 여기서의 교훈은, 특히 당신이 장기적으로 유지하고 싶은 제휴 관계에 있어서, 당신의 청중들의 제품에 대한 전문 지식을 면밀히 감시하는 것이다. 그들은 또한 내 청중들에게 회사의 기존 지원 채널보다 더 짧은 시간 내에 그들을 돌볼 수 있는 고객 지원 채널에 대한 특별한 연결을 제공하는 것에 동의했다. 하지만 확실하게 말하는 것은 내게 가장 큰 이익이 되지 않는다. 비록 그 회사들이 내 시청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지만, 통화 계획은 내 모델에 관한 것이 아니다.가장 중요한 것은 변환을 개선하기 위해 세부적이고 명확한 콘텐츠를 생성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인플루언서는 그들만의 브랜드와 미학이 필요할 수도 있지만, 브랜드 리콜과 인지도를 보장하기 위해 당신의 브랜드와 연계되는 부분을 추가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는 Instasize와 같은 앱을 활용하여 달성할 수 있으며, 탭에서 캠페인의 크리에이티브를 빠르게 편집하고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벤더는 단독 기업가든 거대 기업이든 관계없이 제품을 시장에 출시하는 벤더, 서비스 제공업체, 제품 개발자 또는 소매업체입니다. 그 제품은 생활용품과 같은 신체적인 물건일 수도 있고, 메이크업 튜토리얼과 같은 서비스일 수도 있다.

이 단계별 초보자 정보는 제휴 광고 기업을 시작하는 방법과 여러분이 의존할 수 있는 혜택에 대해 여러분을 안내할 것입니다.그리고 실제로 오랫동안, 특히 제가 2008년에 온라인 기업에서 처음 시작했을 때 제휴 광고는 부정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너무 일반적으로, 나는 개인들이 이슈의 관계적 측면을 무시한 채 제휴 마케팅을 빙자하여 상품을 홍보하는 데 시간과 활력을 낭비하는 것을 본다. 저는 광고를 시작하기 위해 구글 애드워즈 계정을 만들었고, 제 첫 번째 광고를 만들었습니다. 광고에서, 나는 사람들이 내가 광고하고 있는 제품의 제휴사 하이퍼링크를 클릭하도록 했다. 제 제휴 마케팅 도구 출판물에는 이에 대한 추가 정보가 있는데, 여기서 저는 프리티 링크와 당신의 온라인 마케팅 노력을 강화하기 위해 추천하는 다른 도구들을 다루고 있습니다. 나는 인터넷 사이트도 없이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드인, 유튜브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고 있는 많은 사람들을 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