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의 교육을 위해 보존하기 시작하는 시간은 그들이 태어난 날이다.

자녀 교육을 위해 저축을 시작하는 시간은 그들이 태어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3년 특례 난 날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시간이 많다고 느끼거나, 더 많은 현금을 벌거나, 재정적인 의무가 상환될 때 그것을 할 것이라는 사실 때문에 훨씬 더 늦게까지 기다리는 것이 현실이다. 하지만 진실은 위의 많은 것들 중 아무 것도 일어나지 않는다. 10살짜리 부모들이 아이나 딸의 기술에 대해 조금 걱정하기 시작할 때쯤이다. 대학을 제외하고 많은 사람들에게이 인식은 여전히 그들을 행동으로 옮기기에 부적절합니다. 그리고 나서 그들은 일어납니다. 아이는 14 살이고 대학에는 여전히 현금이 없습니다. 이제 그들은 유일한 대안은 대출을받는 것이라고 믿습니다.

당신은 왜 게이머들이 많은 외부 출처에서 현금을 가져간다고 믿는가? 왜 게이머들은 팀 지침을 어겼다는 이유로 팀에서 정학을 당하는가? 왜 대학 프로그램들이 집행유예를 받는 거지? 그것의 모든 현금 이후 당신은 그들의 가족에 현금이 없는 불우한 배경에서 비롯된 많은 선수들을 가지고 있다.

만약 이 불우한 젊은 학생 프로 선수들이 그들 자신의 주머니에서 대학 등록금을 지불해야 한다면, 대부분은 대학에 있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교육을 온라인으로 얻기 위해 매우 헌신해야합니다 당신은 자신의 동기 부여를 유지하고 일정에 당신을 유지하는 다른 아무도 없기 때문에 수업의 상단에 남아있을 것입니다 그것은 실제로 당신이 컴퓨터가 있고 온라인으로 얻을 수있는 한 자신의 일정을 설정한다는 사실로 인해 대학 교육을 온라인으로 얻을 수있는 유연성을 갖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바쁜 일과 상관없이 신속하게 얻을 수 있습니다 가정

당신이 아직 고등학교에있는 것처럼 행동 – 일부 연수생은 같은 장소에서 똑같은 사람들과 어울리고, 문자 메시지를 보내고, 유용하지 않은 일을하는 대신 공부하는 대신에 당신은 미래를 다루어야하며, 주변을 괴롭히지 않아야합니다. 엄마와 아빠가 아닌 미래를 건설하는 것이 당신의 임무입니다. 그들은 자신의 삶을 누릴 자격이 있습니다. 직업을 찾고, 자립하고, 스스로 나가십시오.

오늘날 어머니로서 낙담하여 회상하고 대학을 끝내지 못한 것에 대해 미안해한 적이 있는가? 아니면 아예 3년 특례 대학에도 못 갈 수도 있고요? 만약 당신이 훌륭한 대학 교육 대학을 만들었더라면 당신에게 어떤 삶이었을지에 대해 멈추고 의문을 가져본 적이 있는가?

당연히, 어떤 학생들은 중퇴하고 전혀 알아내지 못하고 돌아오지 않거나, 직업이나 재정적인 의무 때문에 돌아올 수 없다. 내가 당신에게 알려주는 것은, 당신에게 지금 시간이 있다는 것이다. 나중에는 없을지도 모른다.

이제 나는 당신이 그들의 대학 교육에 $ 10,000 자격을 가진 개인을 제공하는 장학금에 대해 들어 본 것 이상을 확신합니다.이 프로그램은 제공되는 프로그램의 작은 부분을 구성합니다. $ 200에서 $ 1,000까지 당신에게 공급할 수있는 많은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당신은 스스로에게 질문 할 수 있습니다. 왜 큰 상 중 하나 또는 두 개만으로도 대학에 진학 할 수있을만큼 작은 크기의 프로그램을 신청하고 가야합니까? 음, 이 모든 것은 여러분이 대학에 쓸 수 있는 쉽게 구할 수 있는 돈의 양 외에도 여러분의 기회를 증가시키는 것으로 귀결된다. 더 작은 크기의 프로그램들을 충분히 가지고 가면 여러분은 대학을 위해 훨씬 더 많은 돈을 가지고 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더 큰 프로그램들 중 하나가 될 것이다. 그러니 여러분이 인증하는 모든 프로그램에 대한 지원서를 꼭 만들어라!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고등 교육을 받기 위해 그것을 향상시키기 위해 나는 지금이 어떤 유형의 대학이나 대학에 등록하기에 가장 좋은시기라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작은 문제를 야기합니다 : 등록 및 고등 교육 비용 – 당신 중 일부는 이것이 의미가 없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재정적인 침체에서 대학 비용을 어떻게 지불할 수 있습니까? 대답은 간단합니다 미국 연방 정부는 대학에 가고 싶은 학생들을위한 수많은 교육 보조금을 제공합니다. 학교 기쁨을위한 완전히 무료 현금이라면 읽어보십시오. 영어 나 수학이나 과학이 당신이 좋아하는 주제가 아니라면 고등학교가 당신을위한 전투 였고 자신을 적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단순히 대학은 당신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You a bad man (영어는 그의 가장 훌륭한 주제가 아니었다) 당신은 몇 가지 대안이 있다.

돈을 절약하는 것은 대다수의 사람들에게 충분히 어렵다. 여기 미국에서는 단순히 그것에 맞춰져 있지 않았다. 우리는 소비 사회다. 우리는 돈을 쓰는 것을 좋아한다.

기다리지 않는다.

그것은 낮은 위험 금융 투자입니다 – 선불 대학 전략은 주에 의해 관리됩니다 그래서 당신은 연방 정부에 의해 보장되기 때문에 당신이 당신의 재정 투자를 잃을 수있는 우려를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투자 할 현금이 지금부터 학비를 일치시키기 위해 그 가치를 향상시킬 수익을 생산할 것이라는 것을 확신 할 것입니다 d의 인증서와 같은 다른 낮은 위험 재정 투자 기회보다 더 나은 투자 박람회의이 유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