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법을 만드는 첫 번째 단계는 당신의 구매자 캐릭터와 시청자가 누구인지를 결정하는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그들의 욕구와 추구를 적절히 목표로 하는 방법을 찾을 것이다. 두 회사의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이 같을 수는 없다. 대신, 그들에게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그리고 그에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가이드 따라 개별 캠페인을 조정하기 위해 어떤 결론을 도출할 수 있는지 결정하십시오.당신은 심지어 GIF와 필터가 있는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사용하여 당신의 청중이 참여하도록 유지할 오피가이드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인스타그램에서 막 시작했다면, 당신은 청중을 구성하기 위해 적절한 해시태그가 달린 사진의 사용을 이해하고 싶을 것이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서비스에 대한 사진과 영화로 부서질 수 있다.
Twitter, Pinterest, LinkedIn, TikTok 등과 같은 주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와 회사가 광고를 위해 이를 사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위한 효율적인 광고를 개발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지만, 이 프로그램은 특히 메타의 광고 관리자를 사용하여 이러한 광고를 개발하는 방법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Facebook, Twitter, LinkedIn, YouTube, Craigslist, 블로그 및 게시판에 대한 소셜 미디어 모니터링을 배우십시오. 구글의 디지털 차고에서 제공하는 디지털 마케팅의 기초는 무료 과정이다. 인터렉티브 광고국 유럽과 오픈 대학교의 인증을 받은 26개의 모듈을 포함하고 있으며, 모두 구글 트레이너에 의해 만들어졌다. 그것은 당신이 데이터를 움직이는 것을 도울 수 있는 합리적인 운동 루틴과 실제 사례를 가지고 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짧은 시간 동안 빠르게 발전해 왔고, 그것처럼 노력하지 않는 것은 아마도 언제든지 빠르게 느려질 것이다. 자연스럽게, 현재의 인플루언서들은 새롭게 떠오르는 플랫폼으로 이동하기 시작했다. 영향력 부문은 2022년 전 세계적으로 125억 7천만 파운드의 가치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소셜 미디어 이전에, 일반 대중들은 그들의 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 TV, 라디오, 그리고 신문 칼럼니스트들에 전문가들에 의존했다. 소셜 미디어의 아이디어 자체는 마크 주커버그와 페이스북에서 시작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전문성이 빠르게 진화하기 시작한 70년대 초에 다시 시작되었다.개인들이 자연스럽게 당신을 팔로우하고 당신의 콘텐츠를 판매하기 때문에, 피칭을 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그리고 이 전략을 통해 기업 목표뿐만 아니라 만족과 성취로 이어지는 모든 다양한 무형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WordStream의 PPC University는 유료 소셜 미디어 광고의 이점을 얻으려고 노력하는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대학입니다. 일반적인 튜토리얼 및 플랫폼 지원 기사를 통해 시작할 수 있지만, 추가 전략적 측면은 어떻습니까? PPCU 과정은 다른 어떤 곳에서도 발견할 수 없는 아이디어, 관점 및 지식을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전문가와 영향력 있는 사람들에 의해 작성됩니다.당신의 소셜 미디어 광고 기법은 당신이 소셜 미디어에 참여함으로써 실현되기를 바라는 모든 작은 것들을 요약하고 계획할 것이다.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가 무엇인지 모른다면 왜 기업 자원을 소셜 미디어 활동에 투입해야 합니까?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관련성 있고 합리적인 소셜 미디어 마케팅 목표를 설정하는 것으로 20단계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법을 시작하고, 그 이후부터는 모든 것이 뒤따릅니다. 여러분의 삶을 더 쉽게 만들기 위해 고려해야 할 또 다른 문제가 있습니다. 많은 기업들은 특정 유형의 소셜 미디어 광고 플랫폼을 사용하여 게시물을 한 곳에서 대량으로 예약하는 것이 더 쉽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따라서 기업가는 고객이 브랜드에 대해 논의하는 빈도를 측정하고 SMM 전략이 얼마나 효율적인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현재의 연구에서, 조사 대상자의 72%는 트위터에서 자신의 불만에 대한 응답을 1시간 이내에 기대한다고 밝혔다. 계획되지 않은 콘텐츠 자료는 두 번째 생각에서 자발적이고 전술적인 반응입니다(Cramer, 2014, 페이지 6). 콘텐츠는 아마도 트렌드일 수 있고 의도적인 콘텐츠 경로를 취할 시간이 없을 수 있다.
계획되지 않은 콘텐츠는 산발적으로 게시되며 일정/날짜/시간이 정렬되지 않습니다.위에서 설명한 10가지 방법을 따름으로써, 당신은 잘 확립된 브랜드와 경쟁하기 위해 스스로를 설정하고 시간을 바라볼 수 있는 소셜 미디어 계획을 만들 것이다. E커머스 제조사들은 소셜커머스 플랫폼에서 인스타그램, 틱톡 등과 제휴하고 있다.
B2C 업체들은 고객의 47%가 틱톡샵을 활용해 하나의 물건을 구매하는 등 틱톡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
마이크로 인플루언서는 관심 분야의 제품을 제공하는 마이크로 브랜드가 잠재적인 잠재 고객과 연결하고 기업을 발전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예를 들어, Buffer는 소셜 미디어 관리 도구의 플랫폼으로, 소셜 미디어 광고와 함께 성공을 달성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당신이 브랜드를 구축하고 싶든, 회사를 성장시키고 싶든, 우리는 당신이 성공할 수 있도록 도와야 합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사용하여 고객과 상호 작용하여 브랜드를 구축하고 총 매출을 향상시키며 웹 사이트 방문자를 유도하는 것이다.더 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