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그 반대의 생각을 하곤 했지만(어떤 일이든 간에 단지 게시물과 몇 개의 자주 서명하는 것), 가상 악수의 공동저자인 스콧 앨런과의 대화는 내 마음을 바꾸었다.

나는 반대로 생각하는 데 사용했지만 (가상 악수의 공동 저자 인 Scott Allen과의 대화에서 내 마음이 바뀌 었습니다. 이제는 네트워킹, 후속 마케팅, 개인 브랜딩, 사무실 관심사 및 사무실 정치와 같은 다음 주제에 대한 회신을 게시합니다. 당신이 매우 잘 이해하고 게시하는 주제를 결정해야하며 그 위치에 대한 회신을 잘 검토하고 잘 고려해야합니다.

소셜 네트워크 웹 사이트에 발언이 남아 있으면 응답하십시오. 부정적인 의견에 대해서도 실제 여야 합니다. 개인이 자신의 생각을 듣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회사에 대한 신뢰가 커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고객이 무시당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적시에 대응하십시오.

매일,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약 3 개의 소셜 네트워크 세션을 예약합니다. 각 세션은 약 30 분 동안 실행됩니다. 나는 온라인 연구에서보고 된 최고 사용자 시간에 내 활동을 기반으로합니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매혹적인 뉴스와 포인터가 내 방식대로 오는 것처럼 하루 종일 추가 트윗과 게시물로 자주 보충됩니다. 이것이 내가 하루 종일 노트북 컴퓨터에서 트위터와 페이스 북을 줄이는 이유입니다.

그런 다음 결과는 그에게 충분하지 않은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제는 전문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 가가 되어 수익을보기 시작하는 데 약 6-9 개월이 걸린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나는 그것을 분명히했습니다. 어쨌든 우리 sns 마케팅은 이별 방법으로 끝났고 오해로 간주합니다.

제안!고객이 귀하의 페이지에 등록 할 때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는 추종자가 귀하의 페이지에 대해 알게 할 수 있습니다.
오피
QWERTY 키보드는 Nokia C3의 대부분의 하위 영역을 차지합니다. 이번에는 화면 영역이 QWERTY 위, 통화 버튼 및 D 패드가 잘 앉아있는 것으로 간주되므로 Nokias가 선호하지 않습니다. 엄지 손가락을 튼튼하게하기에 충분합니다. 마찬가지로 실버 버튼은 반대쪽에 잘 놓여 있으며, 왼쪽 버튼은 SNS 이웃을 돕는 반면 이상적인 것은 개인화되어 있습니다.

둘째, 개인 정보 보호 설정을 다룰 때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있는 모든 사람들이 귀하의 페이지를 볼 수 있도록 모든 사람을 선택해야합니다.이 외에도, 당신은 또한 당신의 틈새 소셜 네트워킹 매직 발견에 대한 올바른 키워드로 구성되어야합니다 –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고려할 때, 당신은 틈새 소셜 네트워킹의 가치를 이해해야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틈새 시장에 시장을 확인하는 것은 충분히 기본적으로 들리지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 돌풍으로 이것을 하지 않는다고 생각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발언과 포인터를 버리고 시장에서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희망합니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 태그를 사용하는 것을 무시하고 심지어 더 나쁜 것은 그들의 청중과 잘 공감할 수 있는 산업 관련 뉴스를 사용하지 못합니다. 이상적인 사람들에게 이상적인 언어를 말하고 있다

일단 당신의 넓어지는 사람들이 당신이 충분히 필요하다고 생각하면 Google은 그렇게 할 것입니까? 반면에, 당신의 자료는 Facebook Friends, Twitter Followers 및 LinkedIn과 관련된 모든 사람들이 가지고있는 문제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MLM 리드가 많지 않습니까? 훌륭한 도구와 교육을 통해 MLM 목록을 작성하는 방법을 보여주십시오. 링크를 트윗하는 방법을 모르십니까? 자신을 위해 그것을 알아 낸 다음 그들과 공유하십시오. 사람들이 당신을 알고 신뢰하면 따뜻한 목록에 세부 정보를 전달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기꺼이 같은 버튼을 누를 것입니다.

이제 소셜 네트워크 웹 사이트에서 귀하의 목적이 무엇인지, 이제 잃어버린 시간 질의 및 검색, 그리고 의미없는 채팅을 이해하게되었으므로 축하합니다. 성공에 한 걸음 더 가까워졌습니다 : -RRB- 그래서, * 아헴, 소셜 미디어 성공을 어떻게 결정할 것입니까? 나는 당신이 그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당신의 목표를 마케팅하는 sns를 측정 할 수 없다면, 당신이 시작하기 전에 당신의 발을 걷어차는 것과 우리는 정말로 그것을 원하지 않는다는 사실 때문에 이것을 제기합니다!

소셜 북마크 사이트에서 자료 공유 – 소셜 북마크 사이트는 유용한 사이트에 대한 직접 링크를 공유하는 방법을 사용하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사이트와 다릅니다. 여기서 키는 매우 동일합니다. 귀중한 콘텐츠를 공유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소셜 미디어 피어와 개인 브랜드 이름 및 느슨한 상태를 평가 절하합니다.

모든 사람들은 샴페인 시대를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단순히 나이를 먹어야 합니다. 훌륭한 프로그램은 오랫동안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샴페인을 만드는 과정은 빠르지도 쉽지도 않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많은 아이디어와 경험이 실제로 절차에 포함되었습니다. 같은 방식으로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마케팅은 많은 돈을 들이지 않을 것이지만 잘 수행하면 비용이 많이들 것입니다. 많은 시간, 특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