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을 위한 결정적인 가이드

정보 이동을 시작하는 소규모 기업이든, 비즈니스 크리티컬 데이터를 다루는 전 세계적인 기업이든, Supermetrics는 모든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계획을 제시합니다. 전통적인 광고 깔때기는 의식에서 구매로 쉽게 전환할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그러나 숙련된 기업가들은 그것이 결코 쉽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목록을 작성하고 첫 번째 마케팅 캠페인을 보내 이메일을 시작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당신은 최고의 상품을 가진 적절한 사람들에게 성공하기 위해 당신의 청중들을 행동과 지역에 따라 다른 부문으로 나눌 수 있다.

단계에 따라 관련 키워드에 대한 웹 사이트 등급을 확인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알고리즘과 싸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스타 우지 않고 독자에게 일대일로 다가갈 수 있는 이메일 마케팅 기법을 만드십시오.기회는 여러분에게 오겠지만, 여러분의 모델과 명성을 지키는 것이 우선입니다. 나는 청중들에게 내가 할 수 있는 가장 간단한 방법 중 하나를 돕기 위해 재정적인 계획을 지원할 필요가 없다. 여러분은 또한 회사 자체에 대해 알아가야 하고, 이상적으로는 그곳의 지도적인 위치에 있는 누군가와 개인적인 관계를 맺어야 합니다. 제휴 기회가 있든 없든 청중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옵션을 검색해야 합니다.그러나 사람들이 유사한 상품의 유용한 비교를 찾으려고 할 때, N 규칙은 의심할 여지 없이 적용되지 않을 것이다. ConvertKit을 언급한 후에 추가로 에피소드를 많이 참조합니다. ConvertKit은 제 제휴 관계를 판매하는 데 있어 활기차고 유용한 자료가 됩니다. 나는 이 에피소드의 거의 자연스러운 결론으로, 맨 끝에 있는 내 제휴 링크에 대해 비공식적인 방법으로만 이야기했다. 결과적으로, 그들은 어떤 방식으로든 그와 관계를 구축하기 시작할 수 있는 위치에 있었다. 만약 여러분이 급진적이고 유용한 데모를 함께 배치한다면, 여러분은 데모 자체 내에서 많은 사람들의 질문에 대답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CTA를 청중에게 집중시킬 필요는 없으며, 데모 내에서 가치 있고 참여하는 콘텐츠 자료를 충분히 제공했다면 한두 개 이상의 CTA를 통합할 필요는 없습니다.다재다능하고 위험성이 낮은 것 외에도, 이 온라인 비즈니스 마네킹은 시작하는 데 비용이 거의 들지 않거나 전혀 들지 않는다. 일반적인 수수료 비율은 파트너와 협력하는 계열사, 판매하는 제품 또는 서비스의 종류에 따라 달라집니다. 온라인 온라인 마케팅은 제휴 서비스를 광고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적용할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개인에게 추가적으로 적합할 수 있다.

제휴 마케팅은 귀사를 홍보하고 매출 총액에 대해 수수료를 주기 위해 협력업체를 고용하는 방법입니다. 제휴 광고 방법은 제휴 마케팅을 사용하는 다른 방법이나 제휴사에서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수수료 패션을 말합니다.하지만, 만약 당신이 대신 수집 가능한 장난감에 대한 서면 평가만을 특징으로 하는 인터넷 사이트를 운영한다면,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콘텐츠 소재 광고 기술을 높이는 데 집중해야 할 것이다. 일단 당신이 당신의 온라인 마케팅 브랜드가 다룰 주제, 시청자, 상품을 선택했다면, 그것은 광고 채널에서 해결하는 것이 가장 좋을 수 있다.

검색 엔진, 이메일 및 웹 사이트 신디케이션이 온라인 소매업체의 많은 관심을 사로잡는 반면 제휴 인터넷 마케팅은 훨씬 더 낮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다.

수익을 창출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1999년에는 광고, 구독, 온라인 마케팅 프로그램을 사이트에 도입하기도 했다. 만약 당신이 같은 공간에 있다면, 당신은 또한 그녀의 다른 제휴사 수입이 어디에서 오는지 확인할 수 있고, 의심할 여지 없이 같은 제품을 홍보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외부의 개인과 연결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이기 때문에 최종 결과로서 연락처 목록을 구성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광고 메시지를 수신한 결과로 구매한 경우 소셜 및 기타 광고 채널에 비해 이메일의 전환 수수료가 가장 우수합니다(66%). 틈새시장을 선택할 때, 당신이 열정적이고 교육받은 한 가지를 위한 목적.제휴 광고는 시간이 걸리지만, 적절한 제휴 네트워크를 검색하고 당신의 기술을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앞으로 수년간 수동적인 수입을 창출하는 제휴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다.

제휴 인터넷 마케팅의 첫 번째 유형은 “무 오피스타 첨부” 또는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의 관심 분야에 대한 권한이 없을 때로 알려져 있다.

종종 당신은 당신의 제휴사 링크와 함께 클릭당 지불 광고 캠페인을 운영하고 사람들이 그것을 클릭하고 제품을 구매하고 수수료를 얻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