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충실한 독자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https://www.opga001.info 들의 시청자를 가진 여행 블로거라고 가정해보자. 그러나 자유롭고 간단한 설정, 영광스러운 실시간 보고, 신뢰할 수 있는 월간 자금을 갖춘 CJ는 가입하기에 최고의 플랫폼이다. 파트너쉽 프로그램을 만들고자 하는 모델이라면 Impac https://www.opga001.info t가 가장 효과적인 플랫폼입니다. 제휴사들은 네트워크에 가입하고 우버, 에어비앤비, 아디다스, 올스테이트 등과 같은 상위 브랜드 1000개의 가입 신청을 할 수 있다.
BigCommerce는 6만 개 이상의 소매업체를 보유한 SaaS 전자상거래 플랫폼이다.1998년 이래로 Aweber는 백만 개 이상의 기업과 기업가들이 선택한 자동 응답기였다. 그것은 전자 뉴스레터와 이메일 드립 캠페인을 위한 훌륭한 도구이다. 궁극적으로, 한 가지 단점은 비디오 비디오 게임과 전자제품에 해당하는 몇 가지 범주의 수수료가 눈에 띄게 낮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동물에 대해 쓴다면, 당신은 고양이 간식이나 개 장난감을 홍보하는 방법을 찾을 것이다.동료 프로그램을 마케팅하기 위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문제 중 하나는 검색 엔진 마케팅 기술을 복습하는 것입니다. 좋은 웹 최적화 없이는 잠재적 제휴사들이 구글이나 야후와 같은 검색 엔진에서 당신의 웹 사이트를 찾기가 더 어렵다. 예를 들어, 제휴사의 웹로그에 제품 평가서를 작성하여 경품에 참여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 대가로, 당신은 무료 노트북이나 광고 도구와 유사한 고품질의 상을 받을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할 수 있다.
그렇긴 하지만, 이 방법에는 분명히 건강하지 못한 특징들이 있다.
우선, 기업가들은 계열사가 몇 가지 서비스나 제품을 말하는 것을 예술적으로 통제할 수 없었다.이것은 당신의 시청자들과 믿음을 형성하고 당신이 당신의 틈새시장에서 전문가로 자리 잡을 것이다. 시청자들에게 당신이 검토하고 있는 제품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이유를 알려주는 긍정적인 태도를 취하라. 벨트 아래에 제품 리뷰가 있으면 제품 비교를 조합에 추가합니다. 일단 당신이 돈을 가져오기 시작하면, 당신은 그것의 일부를 유료 사이트 방문자들에게 재투자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단지 광고를 만들고 그것은 당신의 웹사이트로 사람들을 끌어들인다.제휴사가 해야 할 일은 웹사이트와 소셜 채널을 통해 하이퍼링크를 공유하는 것이다. 그 대가로, 제휴사는 브랜드 웹사이트로 전송하는 트래픽에 대한 상한 없는 수익 잠재력을 기뻐할 것입니다. 첫 클릭 시 수수료든 매출 변화든 말입니다. 브랜드의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무료이기 때문에 제휴사에 위험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다. 제휴 광고 채널은 온라인 마케팅 사업을 시작할 수 있는 플랫폼일 뿐이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은 사이트 방문자를 늘리고 수익을 창출하는 몇 가지 방법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