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SNS 마케팅을 좋아하는 이유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것에는 장점이 있지만, 적절하게 단점도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각 그룹의 총 매출 및 마케팅 로드맵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는 자체 개발된 연락처 데이터베이스보다 훨씬 더 많은 사용자에게 콘텐츠와 메시지를 배포하기 위한 추가 채널입니다. 광고 프로그램의 성공은 정보와 분석 결과에 달려 있다.

잠재적 시청자 수가 많기 때문에 첫 번째 단계는 대상 시청자를 줄이고 그들과 관련된 콘텐츠를 만드는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는 훌륭한 콘텐츠를 게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팔로워와 연결하고 상호 작용할 수 있는 길을 열어줍니다. 그들과의 관계를 구축한 후에, 그들이 당신의 산업에 대해 질문을 한다면, 그들은 당신에게 돌아올 가능성이 매우 높다.소셜 미디어는 이제 구매자의 74%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 가 구매하기 전에 매체를 상담할 정도로 구매자 여정에 깊이 뿌리박혀 있다.

그러나 평가 웹사이트에서 소셜 미디어, 제품 사이트로, 그리고 다시 전환하는 것은 소비자들에게 힘든 일이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곧 고객 여정을 간소화하는 것이 앞으로 나아가는 방법이라는 것을 깨닫고 있습니다. 맥도날드는 소셜 미디어의 초기 도입자였으며, 2008년부터 그들의 “빅맥 찬트” 캠페인은 그 이유를 보여준다. 이 캠페인은 고객들에게 빅맥 홍보에 사용되는 잘 알려진 징글을 리믹스하도록 요청함으로써 그들의 인기 있는 제품의 40주년을 기념했다.예를 들어, Seth Godin은 사람들과 연결하고 마케팅에 대한 토론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Instagram을 사용합니다. 마케터들은 일단 그들이 관련된 주제에 대해 질문을 받으면 그와 그의 웹로그를 본다. 그는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자신을 사상가로 보는 사람들과 연결된다. 당신은 믿을 수 없는 독특한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고 이제는 그것을 세상이 볼 수 있도록 내놓아야 할 때입니다. 다행히도 소셜 미디어는 콘텐츠를 대상 고객에게 전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각 플랫폼에 자연스러운 콘텐츠를 게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게시물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홍보할 수도 있습니다.이 캠페인이 왜 그렇게 성공했는지 이해하기 위해 인간의 정신에 천재적인 수준의 인식을 가질 필요는 없다. 12개의 후속 영상이 매 300만 번 이상 조회되었다. 마케팅 캠페인과 관련된 인스타그램 게시물은 800개 정도의 좋아요와 50개의 댓글이 모였는데, 이는 질레트가 평소보다 더 많은 것이다. 이 프로젝트는 전 세계 39개 시장에서 660개 이상의 미디어 작품과 함께 16억 명 이상의 개인에게 도달했습니다. 가격대를 크게 할당하지 않고도 청중을 구성하고 목표에 대해 높은 생각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콘텐츠 제작자로서 돈을 버는 방법 거의 10년 전만 해도 콘텐츠 제작은 관심사였고, 많은 사람들이 그렇게 하지 않았습니다. 콘텐츠 제작자들은 매년 수천만 달러를 벌고 있지만, 문제는… 이렇게 하면 고객이 작업 중인 단일 광고 내에서 모델로 제공하는 범위를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페이스북은 당신에게 많은 옵션을 제공해서 당신이 당신의 제품의 이미지를 보여주고 광고를 할 수 있는 회전목마처럼 완전히 다른 광고를 통해 당신의 제품을 홍보할 수 있도록 합 오피 니다. 그들의 게시물, 그들의 피드백, 그리고 그들이 청중들과 함께 참여하는 방식을 살펴보세요. 그것은 기업가로서 여러분과 여러분의 기업에 필수적인 모든 쇼핑객들을 위한 주요 대안, 주요 생각, 또는 첫 번째 선택이 되도록 도와줍니다.당신은 그것을 사용하여 공유할 매력적인 새로운 게시물을 검색하거나 대부분 잘 수행되는 것에 기반한 콘텐츠 자료 아이디어를 찾을 수 있다.

소셜 미디어에 대한 관심을 강력하게 주고 각 정부가 승인하는 대로 빠르게 진행할 수 있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만드십시오. 참가 콘텐츠의 다른 유형은 잠재 고객이 특정 과제(예: 연습, 레시피 결과 등)를 수행하는 비디오를 공유해야 하는 경기일 수 있다.

2023년 디지털 광고 동향 – 투자할 수 있는 최신 개선 사항은 무엇입니까? 당신의 소셜 미디어 캘린더는 당신이 당신의 기술에서 어떤 필수적인 단계도 놓치지 않는다는 것을 긍정적으로 도울 것이며, 당신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당신의 시간과 함께 더 생산적일 것이다. 역대 최고의 마케팅 캠페인 콘텐츠를 만들어도 콘텐츠와 함께 적절한 대상을 타깃으로 삼지 않으면 마케팅 캠페인이 실패할 가능성이 크다.게다가, 인스타그램은 소비자와 기업이 공개적이고 직접적으로 대화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여 기업이 현재 및 잠재 고객과 연결하기에 이상적인 플랫폼으로 만든다. 유료 및 자연스러운 소셜 미디어 게시물을 사용하는 것은 이러한 새로운 선택을 현재 및 잠재적인 잠재 고객에게 판매하는 데 매우 효과적일 수 있다.

또한, 방문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광고가 재설정될 수 있도록 당신의 웹사이트에 페이스북 픽셀을 넣는 것을 기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