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을 위한 비밀 무기

소셜 미디어 메트릭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SNS프로 스를 검토하고 관리함으로써 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을 만드는 첫 번째 단계는 구매자의 캐릭터와 시청자가 누구인지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당신은 그들의 필요를 공략하고 적절하게 추구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와 관련된 기업가의 주요 목표는 2021년 Hu SNS프로 bSpot 블로그 리서치를 기반으로 제품/서비스를 홍보하고 브랜드 의식을 높이는 것입니다.선택한 마케팅 캠페인의 대상 고객과 일치하는 계정에 초점을 맞춥니다. 유료 프로모션을 통해 현재 가입하지 않은 관련 고객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광고를 사용하여 모델 인지도를 높이고, 명시적인 게시물/비디오를 홍보하거나, 심지어 제품을 판매할 수도 있습니다. 대상 시장에 따라 선택한 소셜 플랫폼에 참여하여 관련 팀을 만들 수 있습니다.여러분은 아마도 페이스북 정보 피드 곳곳에 이러한 빠르고 쉬운 요리법 비디오가 뜨는 것을 보았을 것입니다. 이 캠페인은 영화에서 아바의 캐릭터를 논리적으로 확장한 것으로 보이며, 이는 아마도 사람들이 그렇지 않았다면 무자비한 장난으로 여겨졌을 수도 있는 것을 용서하기 위해 열심이었던 이유일 것이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 책략에 넘어갔는지, 아니면 가짜 틴더 프로필이 영화의 궁극적인 성공에 얼마나 기여했는지 정확히 파악하는 것은 골치 아픈 일이다. WWF는 마케팅 캠페인에 참여하는 것을 쉽게 만들었고 이모티콘 열풍을 성공적으로 이용했다.우리는 바로 여기서 소셜 네트워크에 대해 상당히 광범위한 정의를 취하고 있다.

분명히, 당신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와 같은 잘 알려진 것들을 당신의 이슈에 포함시킨다. 만약 당신의 목표 시장이 그것들을 대량으로 사용한다면, 당신은 또한 유튜브와 틱톡과 같은 비디오 플랫폼을 볼 수 있다.

어떤 상황에서는 트위치와 같은 스트리밍 앱이 시청자에게도 적합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소셜 미디어가 증가하거나 자연스러운 참여가 감소하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알고리즘이 수정되었고 당신의 소셜 미디어 게시물이 광고에 의해 묻히고 있다는 표시일 수 있다.

지속적으로 게시하는 것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사업을 강화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여러분이 사회적 성공을 더 향상시킬 수 있는 가능성이 있다면 변화를 만드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마찬가지로, 만약 당신이 상주 방송에서 카메라 입구에서 편안한 모습을 보이는 사람이 없다면 라이브 비디오 스트림을 만들 계획을 세우는 것은 거의 가치가 없을 수도 있다.

팔로워들에게 값을 매길 수 없는 양질의 콘텐츠 자료를 제공하는 것은 그들의 신뢰와 호기심을 얻는 확실한 수단이다. 고려 사항을 포착하기 위해 정보의 제곱 비율과 빠른 속도에 주목하십시오.분야는 사업의 규모와 철학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두 번째는 모든 부문이 로그아웃하거나 거부할 수 있는 24시간의 시간이 주어진 곳입니다. 24시간 간격 동안 아무런 움직임이 없을 경우 고유한 계획이 수행됩니다. 계획된 콘텐츠는 일반적으로 고객에게 눈에 띄며 독창적이지 않거나 즐거움이 부족하지만 대중의 무의미한 반발을 피할 수 있는 더 안전한 옵션이 될 수 있다.

정보 수집 회사의 존재로 인해, 더 이상 특정 청중에게 집중할 필요가 없다. 많은 사용자들에게, 이것은 사생활 침해일 수 있지만, 이 회사들이 그들의 웹사이트에 제공된 데이터를 이용하는 것을 막는 법적 지침은 없다. Equifax, Inc., TransUnion Corp 및 LexisNexis Group과 같은 회사는 소셜 미디어 사용자의 개인 데이터를 수집하고 공유하는 데 성공합니다.만약 당신이 몇 가지 깔끔한 자동화 개념을 찾고 있다면, 시작하기 위해 Zapier 직원은 소셜 미디어 계정을 더 높은 수준으로 처리하기 위해 Zapier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제안 목록을 가지고 있다.

MeetEdgar를 사용하면 컨텐츠 재공유를 예약하고 방문자를 모니터링하는 동시에 참여도를 높이고 디지털 소지품의 ROI를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플러그인을 통해 Facebook, Twitter 및 LinkedIn 프로필을 사용하면 게시물로 채워진 소셜 채널을 유지 관리하고 모바일을 사용하는 모든 곳에서 검사할 수 있습니다.소셜 미디어에 종사하는 많은 기업들이 직면한 가장 중요한 문제 중 하나는 관련되고 합리적인 소셜 미디어 광고 목표를 설정하는 데 시간을 할애한 적이 없다는 것이다. 그들은 그들이 소셜 미디어에 있어야 한다는 것을 알지만, 왜 그들이 거기에 있는지는 모른다. 몇몇 고객들은 브랜드, 제품 또는 회사에 대한 감사나 좌절감을 표현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로 눈을 돌리고 있다.

따라서 기업가들은 고객들이 자신들의 모델에 대해 논의하는 빈도를 측정하고 그들의 SMM 전략이 얼마나 효과적인지 선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