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은 간단합니다.

예를 들어, 당신은 투명한 초점을 가진 여러 개의 트위터 계정이 필요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많은 소스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그들만의 관심 영역 시청자들을 가진 여러 유튜브 채널을 추가로 배열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각 소셜 네트워크에서 계정을 운영할 시간과 힘을 어떻게 찾을지에 대해 걱정한다.

당신은 단지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유튜브 구독자 늘리기 당신의 사업을 위한 최고의 소셜 네트워크를 찾고 싶을 뿐이다.신체 신문에 해당하는 전통적인 매체는 독자들에게 편집자에게 편지를 보낼 수 있는 선택권을 준다. 그러나 편집위원회가 편지를 검토하고 그것이 출판에 적합한지 결정해야 하기 때문에 이것은 비교적 느린 과정일 수 있다.

반면, 소셜 미디어는 참여적이고 개방적이다; 참가자들은 브랜드, 제품, 그리고 회사에 대한 그들의 견해를 즉시 공유할 수 있는 장소에 있다.

전통적인 미디어는 마케터에게 메시지를 통제하는 반면, 소셜 미디어는 구매자 또는 시민에게 균형을 이동시킨다.이 사람들은 실제 계정이든 가짜 계정이든 당신의 제품에 돈을 쓰지 않을 것이다. 모델 인지도, 사이트 방문자 및 리드젠, 광고 깔때기, 소셜 미디어 등을 전문으로 하는 5개 채널. 스냅챗은 2011년 스탠포드 대학의 에반 슈피겔, 바비 머피, 레지 브라운이라는 세 명의 학생들에 의해 만들어진 인기 있는 메시지와 영화 교환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사용자가 앞뒤로 메시지를 보낼 수 있도록 처음 개발되었으며, 1-10초 동안만 사용할 수 있는 이미지를 현재 얻을 수 없을 때까지 전송할 수 있다.

이 앱은 소셜 미디어 회원들에게 즉각적인 인기를 끌었고 현재 하루에 최대 1억 5천 8백만 명의 사람들이 스냅챗을 사용하고 있다.

이 메트릭은 일반적으로 무시되지만, 즉시 전체 성공과 관련이 있습니다. 모든 소셜 미디어 채널에 대해 “골디락스”의 다양한 게시물을 매일 찾아보십시오. 만약 당신의 목표가 당신의 웹사이트에 방문자들을 데려오는 것이라면, 소개 트래픽 외에 당신의 게시물이 받는 다양한 클릭 수를 고려해보세요. 이를 통해 대상 고객이 어디에서 활동하고 있는지, 고객이 어떻게 영업 활동을 수행하는지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 당신의 상품 사진을 올리고 판매나 홍보를 광고하세요.이러한 많은 수정은 엄격하게 상업적인 관계가 아닌 다른 관계에도 잘 적용된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유튜브 구독자 늘리기 사회적 증거를 통해 업셀, 규모 축소, 심지어 구매자 충성도를 브랜드 전도사로 전환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수 있는 최상의 잠재력과 함께 강력한 관계를 유지합니다. 모든 사람들이 하나에 동의할 때쯤이면, 우리는 더 이상 소셜 미디어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사라지지 않을 진화이지만 다른 새로운 미디어와 진화로 합쳐질 것이다. 소셜 미디어는 행동, 사회, 기업, 심지어 문화와 관련하여 촉발되거나 가속화된 변화로 윤곽을 드러낼 수 있다.

소셜 네트워킹은 인터넷 기반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사용하여 친구, 가족, 동료 또는 고객과 연결하고 수많은 미디어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대상 고객을 즉각적으로 확보하는 맞춤형 소셜 미디어 광고 캠페인은 어떤 사업에나 분명히 유리하다. 그들의 소셜 미디어를 모니터링하여 꽤 중요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이 반드시 당신에게 나쁜 요소는 아니다.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경쟁자가 누구이고 그들의 소셜 미디어 전략이 무엇인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그들의 소셜 미디어 프로필을 심층적으로 관찰하고 그들이 어떤 종류의 콘텐츠를 게시하는지 분석함으로써 이것을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