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 사람으로서, 나는 신체 수용 문제와 많이 싸웠다.

트랜스젠더로서, 나는 신체 수용 문제와 많은 싸움을 했다. 오랜 기간 동안, 나는 내 여성의 몸이 내 것이라는 것을 인정하고 싶지 않았다. 내 머릿속에는 내가 높이 평가하는 잘생기고 근육질의 스타처럼 나타났고 거울을 뒤지는 것을 싫어했다. 나는 화가 났다. 누군가가 내 몸을 받아들이고 더 잘 돌봐야 한다고 제안할 때마다, 그것의 여성과 내가 내 머릿속에서 하는 방법을 보지 않을 때, 나는 없다고 믿었다. 나는 아마도 내 몸을 받아 들일지도 모른다. 그것은 나의 개인적인 페이스 북 페이지에 나 자신의 사진을 올릴 것이고, 호르몬 제 치료를 시작하고 내가 원하는 변화의 일부를보기 시작한 후에도, 나는 거울을보고 소녀의 얼굴을 본다.

교회의 역사를 통틀어 교리는 항상 최전선에 있었습니다. 교회의 모든 신조는 논쟁의 요람에서 태어났습니다. 왜 논쟁입니까? 진리만큼 본질적인 것은 없기 때문에, 진리가 없으면 기독교 신앙은 공허하다.

이 방법에서, 체중 감량 다이어트 계획은 당신의 신체 구조와 그 후에 당신의 건강에 손상을 입힌다!연구자들이 2002 년에이 사실을보고 했음에도 불구하고 2011 년까지 우리의 주류 제목에 도달했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스웨디시 습니다. 그 이후로 잘 알려진 브랜드 다이어트는 지속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중단되었으며, 동일한 문제가 여전히 지속되고 있습니다.

내 몸은 그녀가 원하는 (그리고 필요한) 것을 이해하는 것에서 서둘러하는 것에 지쳤다!서로 다른 직업과 상담 사이에서 숨을 쉬고 우아하게 움직일 수 있다.

그래서 다음에 당신이 오는 날이나 일주일 동안 음식을 준비 할 때, 당신이 정말로 당신의 목표를위한 선례를 세우고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저항 훈련은 마찬가지로이 체격의 숙녀가 일반적으로 취약한 뼈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근육과 골밀도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숙녀는 마찬가지로 수영을 그 곡선을 개발하기 위한 운동으로 채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신체의 다른 위치에서 체지방을 결정하기 위해 결정 테이프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체중이 얼마나 나가는지를 보면 건강에 심각하게 영향을 줄 수있는 다른 요인을 놓치고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신체의 지방 비율을 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은 신체의 나머지 부분과 실제로 비교 한 지방의 부분입니다. 체지방이 10 % 인 100 파운드의 개인은 체지방이 10 파운드입니다. 지방 이외의 다른 조직 근육, 뼈 및 기타 연조직으로 구성 될 수 있음) 체중 운동은 적절하게 수행되면 엄청난 양의 천연 HGH를 방출하거나 인간 성장 호르몬 HGH는 더 큰 심혈관 지구력, 훨씬 깊은 수면, 더 나은 성적 능력, 더 큰 근육 이득, 심지어 더 두꺼운 피부

2) 물건을 구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체중 운동에 경험이 있고 훌륭한 결과를 얻은 사람으로부터 약간의 도움을받는 것이 편리 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기본적으로 필요한 것은 배짱, 약간의 힘, 일상적인 요법을 수행하기위한 노력, 그리고 몇 평방 피트의 면적입니다 뒷마당에 여분의 침실, 차고 또는 잔디 자리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주차장 또는 산업 단지는 훌륭한 운동 장소를 만듭니다 (특히 아침 일찍, 주말에).

출산을 위해 우리 몸을 믿지 않는 것에 관해서는 문제가 우리 몸이 아니라 우리 마음에서 비롯된다는 것을 인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여성의 몸은 유아를 낳기 위해 완벽하게 조율 된 일련의 경우를 수행하도록 훌륭하게 설계되었습니다. 출생의 춤은 각 여성마다 다양합니다. 그러나 춤이 어떻게 보이든, 마음이 몸을 지탱할 때, 멋진 일들이 일어날 것입니다.

구심성 뉴런, 뇌세포, 심장세포, 피부세포, 심지어 지방세포까지도 모두 특별한 일을 하고 있고, 그것을 할 준비가 되어 있다!이제 우리는 그 모든 기능을 이해할 필요가 없습니다 – 우리는 단지 두 가지를 이해해야합니다 – 마른 조직 세포는 에너지를 태운다 – 그들은 우리가 소비하는 음식의 칼로리를 이용한다 – 지방 세포는 에너지를 저장한다 – 그들은 우리가 소비하는 칼로리를 태우지 않는다. 그래서 우리 몸이 체지방으로 저장되기 전에 태 스웨디시 울 수있는 칼로리가 적다.

3) 심혈관 및 체중 세션을 분리하지 않아도되므로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체중 운동을하면 환상적인 지구력과 지방 연소를 얻을 수 있습니다. AND, 우수한 힘과 근육 강화 운동, 단일 세션에서 수행

체중 운동보다 부상 위험이 훨씬 큽니다. 나는 실제로 지속적인 부상을 입지 않은 주요 리프터를 아직 완수하지 못했습니다. 일반적으로 관절이나 힘줄 관련 Ive는 아직 Any 큰 부상을 입은 체중 운동 전문가를 완수하지 못했습니다.

나는 훨씬 더 기분이 좋았다. 창조적인 공간이 내 뇌에 안도감을 주었다. 그것은 내가 애완동물을 포함한 모든 사람들로부터 떨어져 명상 시간을 만드는 모든 시간을 발전시키려는 노력을 멈출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