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히 말해서, 나는 법원에서 500 명의 이름을 발견하고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에게 약 400-500 건의 전화를 걸었고 (내 “네트워크”를 설정했다), 마침내 이전에 판매에 관심이 있었던 메모 홀더를 발견했다.

간단히 말해서, 나는 법원에서 500 명의 이름을 발견하고 그들에게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에게 약 400-500 건의 전화를 걸었고 (네트워크를 설정했다), 마침내 나는 이전에 판매에 관심이 있었던 한 명의 메모 보유자를 발견했다. 나는 제안을했다. 그는 “아니오”라고 말하면서 인용되었다. 그래서 나는 집에 가서 2 주 동안 침대에 합류했다. 너무 우울한 수술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비트겟

이제 전문가들은 투자 이해의 두 번째 단계로 이동 작은 주식에 투자하여 약간의 경험을 얻고이 실수와 성공을 모두 배우십시오.하지만 개인이 어떤 투자자가 될 수 있는지 먼저 알아보십시오. 여기에 답을 얻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지침이 있습니다.

판매 중단 시간 동안 머물기 점심 휴식, 하루의 끝, 그리고 판매의 날이 주요 재판이기 때문에 사람들이 잠 들어 있고 그들의 코 밑에서 큰 유치권을 잡아 당깁니다 또한, 하루가 지나면 점원에게 증가하고 현재 더 많은 유치권 구매 여부를 묻는 것이 중요합니다. 투자자들이 꽤 많은 유치권을 구입하고 하루가 끝날 때 모두 구매할 여유가 없습니다. 이것들을 경매에 부치고 10파운드의 9배는 백분율 통지에 따라 당신에게 판매될 것이다.

하지만 만약 소유주가 그럴만한 가치가 없다면 그들의 부담금은? 음, 많은 주에서 당신은 집에 압류를 시작할 것입니다. 재산은 세금 증서 판매에서 경매에 부쳐집니다. 세금 선취 특권 보유자가 먼저 돈을받습니다. 그러나 다른 주에서는 재산이 새처럼 자유로운 사이트에 서명되었습니다!맞아, 15%를 벌기 위해 맞춤화된 당신의 작은 투자는 단지 당신이 원하는 대로 할 수 있는 비용이 들지 않는 집을 얻었을 뿐이야. 그 집에서 살아남고, 임대하고, 팔고,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당신이 그것에 사용하는 레이블에 상관없이, 여기 대안은 기본적으로 주식 시장에 대한 두 가지 전략입니다. 그들은 주식을 소유하고있는 시간에 완전히 몰두하고 있으며,이 두 가지 훌륭한 전략을 모두 올바르게 사용한다면

비슷한 방식으로, 적절한 타이밍에 투자하십시오 올바른 타이밍에 구매해야하거나 잘못 투자하여 돈을 잃을 수 있습니다. 주식 시장에서의 열망을 실현하기 위해서는 주식 게임 내부의 기복을 배우기 위해 좋은 아이디어를해야한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매우 성공적인 부동산 기업가가 사람들보다 향상시키는 유일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매일 동기 부여된 판매자의 신뢰할 수 있고 일관된 흐름을 창출하십시오!그거야! 그게 차이점이야

나는 그것이 일어난다는 것을 깨닫는다, 나는 그것을 수행했다. 그러나 그것은 하룻밤 사이에 일어나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하나의 전략 옵션에서 점진적인 변화가 될 수 있다.

그 다음에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은, 당신이 2년 전에 가지고 있던 것과 완전히 다른 포트폴리오를 가질 수 있고, 당신은 세금, 거래 비용 또는 당신이 팔았던 주식에 손실을 입힐 수 있다.

이 소매 환경은 상당히 중요하다. 나는 타이거가 골프 훈련을 위해 고용한 나의 모든 특징들을 내 투자에 비트겟 가져와야 한다.

분석 및 탐구 연구되고 견고한 자동화 된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이 계획을 종교적으로 실행하고 지속적인 피드백과 솔루션을 개선하기 위해서는 시간을 들여야합니다.이 특별한 일이 일어나기 위해서는 시간을 들여야합니다. 파트너가 너무 오만하기 때문에이 일을 할 수 없으며, 나는 그들이 나보다 먼저 가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나는 이것을 진지하게 시도했다.

목표는 당신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당신의 초점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단지 두 가지 주요 목표를 가질 수 있습니다 : 당신의 아이들을 대학에 보내고 당신이 가지고있는 편안한 기본 필수품을 은퇴하십시오. 그러나이 시점에서 목표를 던져라. 순전히 이기적이다. 당신은 1 일 유럽에 가고 싶을지도 모른다. 아마도 당신은 높은 고도의 선실을 선택하고 싶을 것이다. 당신의 목표가 무엇이든, 그것을 적어라. 이것은 저축에 필수적이다.

쉬지 않고 다른 투자자들이 도움을 청하면 자신의 상점을 찾는 것이 매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기본적으로 초보자이기 때문에 경험이 풍부한 사람에게 조언을 구하면 가능한한 많이 거래할 수 있고 투자에 능숙한 사람들로부터 팁을 수집하고 성공을 위한 팁을 메모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부동산 투자에 관한 많은 것들이 있기 때문에, 이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완전한 요약을 포함하는 것은 불가능해 보인다. 도매가 당신의 로스가 계약 내부의 구매자에 비해 나열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그것을 뒤집기 위해 집을 산다고 가정해 보자. 당신의 로스 계좌는 진지한 무라를 지불한다.

그것을 인정합시다 당신은 싸구려 작은 회사를 업그레이드하는 데 현금으로 가득 찬 은행을 보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돈으로 과다 지출하기 쉽습니다 다시는 돌아 오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추가로, 당신이 실제 권리 돈을하지 않는 경우에, 하나는 당신의 집을 얻을 것입니다 차이의 마진은 가깝습니다

이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항상 개요를 공부 한 후에 회사에 투자하십시오. 근본적으로 강한 비즈니스에 투자하십시오. 배당 비용의 명성이 강한 회사를 찾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