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이 제휴 마케팅에 대해 당신에게 알려준 것은 완전히 잘못된 것입니다.그리고 그 이유는 이겁니다.

당신은 그 제품에 대한 당신의 경험에 대해 공유할 좋은 이야기가 있다.

독자들이 추가적으로 이익을 얻을 수 있는 과정, 마스터마인드 또는 책에서 좋은 성공을 발견했다면, 그것은 단지 당신이 단어를 펼치고 당신의 결과를 공유할 수 있도록 하는 것만이 말이 된다. 당신은 당신이 스스로 사용하고, 뛰어난 전문 지식을 가지고 있고, 철저하게 테스트를 받고, 좋은 추천을 받는 어떤 것의 제휴사가 된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그 일을 하는 한, 당신이 했던 것과 같은 결과를 얻을 것이라고 꽤 확신해야 한다.

기본적으로 판매 수수료를 받는 것은 정말 오래된 아이디어에 대한 현대적인 해석입니다.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동물에 대해 쓴다면, 당신은 아마도 고양이 간식이나 개 장난감을 홍보할 수 있을 것이다. 시청자들이 자동차에 대해 흥미를 느낀다면 점퍼 케이블을 제안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각 쿠키에는 사용자의 온라인 활동을 추적하는 시간을 정의하는 길이 또는 쿠키 수명이 있습니다. Shopifys Affiliate Program은 Shopify에 추천서를 발송하는 기업가, 교육자, 인플루언서 및 크리에이터의 네트워크입니다. 이 시스템은 무료로 가입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엑스비디오 할 수 있고, 신청만 하면 됩니다. 번창하는 기업에서 일하는 현명한 기업가들은 그 사업을 성장시키기 위해 그들이 할 모든 여분의 시간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충성도 높은 시청자를 확보하고, 검색 엔진에서 좋은 순위를 차지하며, 시청자 신뢰도를 높이는 것은 시간이 걸리는 단계이다. 파트너가 청중을 가장 잘 안다고 했던 얘기 기억나? 이 데이터는 주로 그들이 그들과 함께 구축하는 데 수고했다는 신뢰에서 진화한다.

이것은 관객들이 동료들의 말, 특히 제품에 대해 신뢰할 때 그들이 제안하는 제품을 구매할 가능성이 훨씬 더 높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는 본질적으로 브랜드의 신뢰성을 구축한다.

제휴 마케팅은 순수하게 들리고 그들의 확립된 청중에게 가장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는 방식으로 제품과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브랜드를 대신하여 부지런히 일하는 회사에 관한 것이다.온라인 마케팅 애플리케이션으로 돈을 버는 것은 초기 투자에서 현금이 거의 없거나 아예 없는 새로운 수익원을 추가하는 보람 있는 방법이 될 수 있다.

제휴 광고는 시간이 걸리지만, 적절한 제휴 커뮤니티를 찾고 당신의 기술을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아마도 몇 년 동안 수동적인 수입을 창출하는 제휴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의 오래된 기원에도 불구하고, 이메일 광고는 온라인 마케팅 수익의 실행 가능한 공급원으로 남아 있다.

일부 제휴사는 판매자의 상품을 홍보하는 데 사용할 이메일 목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제품에 대한 하이퍼링크를 수용하는 이메일 뉴스레터를 활용하여 구매자가 제품을 구매한 후 수수료를 받을 수 있다.

당신은 다른 사업체의 서비스와 제품을 판매하는 동시에 당신의 개인적인 모델과 사진을 만들고 있다.

당신의 제휴 웹사이트를 위한 이메일 광고 기법을 구축하기 시작하세요. 지금 이메일 마케팅을 통해 비즈니스를 홍보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출판사의 80%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94%는 하나 이상의 커뮤니티를 사용한다.

블로그를 운영하는 것은 당신의 열정 프로젝트일 수 있지만, 수동적인 수입은 당신의 열정 프로젝트를 유지하고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웹로그나 웹사이트를 수익화하기 위해 진지한 조치를 취하는 것을 생각하고 있다면, 당신은 아마도 그 기간의 제휴 마케팅을 알고 있을 것이다. 팻 플린은 2008년 직장에서 해고된 후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되었습니다.게시물에 #ador sponsored partnership이라고 적힌 해시태그가 있을 때 인스타그램 마케팅 캠페인에서 이것을 본 적이 있을 것이다. 일단 후원자가 프로모션 제품을 구매하면, 제휴사와 공급업체는 그들의 몫의 수입을 얻는다. 그러나 낙담하지 마십시오. 인터넷의 각 비디오와 블로그가 파트너십 광고에 참여하거나 특정 관심 분야에 집중하는 것은 아닙니다. 시청자를 형성하기 위해 당신의 전문성 공간이나 당신이 열정적인 것에 집중하고 나머지는 관찰할 것이다.무센드는 기업인들이 참여하는 캠페인으로 사업을 광고하고 구매자 기반을 강화할 수 있는 경제적인 올인원 이메일 광고 자동화 솔루션이다. 허브스팟의 요금제는 30일당 3,000달러 이상으로 가장 좋은 방법으로 다양하다. 그리고 구매자들이 한 번에 여러 제품을 구매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FlexOffers는 65개 이상의 네트워크에서 10,000개 이상의 광고 파트너로 구성된 강력한 제휴 데이터베이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삼성, 나이키, 마이크로소프트, 메이시스와 함께 세계에서 가장 큰 소매업체들과 동반하고 있다.

아마도 엑스비디오 당신이 홍보할 수 있는 높은 티켓의 가젯은 부품과 액세서리, 또는 패션에 미치지 못한다.